설명 | 페널티 금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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판매 거래 체결 후 판매를 거부하여 거래가 취소된 경우 | 상품금액의 10% |
설명 | 페널티 금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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판매 거래 체결 후 48시간 이내 송장 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* 주말/공휴일 제외 | 상품금액의 10% |
설명 | 페널티 금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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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송 정보 입력 후 5일 이내 검수센터 미도착 (오입고, 송장 오입력 등) * 주말/공휴일 제외 | 상품금액의 10% |
안내된 검수센터로 입고되지 않은 경우 | 상품금액의 10% |
※ 발송 정보 입력 시 지원하지 않은 배송 수단, 상품 식별 불가 등의 사유로 인해 입고가 불가한 경우 상품은 반송 처리됩니다. ※ 단, 발송 정보 입력 기한 이내 고객센터를 통한 협의 및 솔드아웃 사전 승인 하에 조치한 경우 상품 입고가 가능합니다. ※ 기한 내 상품이 검수센터에 도착하여도 송장 오입력, 비정상 송장 입력, 센터 오입고 등은 10% 페널티가 적용됩니다. |
구분 | 설명 | 페널티 금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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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품 인정요건 불충분 | 검수 결과 ‘정품 인정요건 불충분’ 으로 처리되어 검수 탈락한 경우 * 영구 판매 정지 | 상품금액의 10% |
중고품 | 검수 결과 ‘중고품’ 으로 처리되어 검수 탈락한 경우 * 영구 판매 정지 | 상품금액의 10% |
상품정보 불일치 | 제품 품번 불일치, 제품 본품 누락, 상품명 정보 불일치, 사이즈 불일치, 덮개 없음, 박스 라벨 정보 불일치, 박스 디자인 상이 등 | 상품금액의 10% |
구성품 누락 | 기본끈, 박스, 깔창, 여분끈, 액세서리, 금속 고리, 와펜, 스트링, 벨크로 패치, 기본 구성품 등 | 상품금액의 10% |
구분 | 설명 | 페널티 금액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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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품 인정요건 불충분 | 검수 결과 ‘정품 인정요건 불충분’ 으로 처리되어 검수 탈락한 경우 * 영구 판매 정지 | 상품금액의 10% |
상품정보 불일치 | 제품 품번 불일치, 상품명 정보 불일치 등 | 상품금액의 10% |
새상품 여부 불일치 | 판매자가 제공한 정보 중 새상품 상태임을 명시했으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(밑창 마모 등) | 상품금액의 10% |
분실 및 도난 상태 | 해당 제품이 분실 및 도난 신고가 되어 있는 경우 | 상품금액의 10% |
계정/보안 설정 (보안 잠김 및 계정 로그인 상태 등) | 기기의 잠금 설정 및 구글, 애플 등등의 계정 로그인이 되어 있는 경우 | 상품금액의 10% |